본문 바로가기

Stock in IT@

카카오톡 관련 주식 추천 - 드래곤플라이 (부제: 위메이드 & 조이맥스 다음은?) /드레곤플라이

10월 7일에 남겼던 글 [카카오톡 수입구조 그 Business Model의 진화] 을 바탕으로 컴퍼니제이는 여러분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 하려 합니다. 아는 만큼 아는 것에 대해서 이익이 있어야 하다는 것이 언제나 컴퍼니제이의 생각이니 여러분이 아시는 만큼 이익을 챙기시기 바라겠습니다. 그럼 이번에도 IT와 관련된 한개의 회사에 대한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From – 카카오톡 Business Model의 진화


이번 추천주는 사실 좀 위험하다고 생각한다. 필자는 솔직히 투자 할 여유 자금도 없고 (에스에프에이 이미 몰빵) 테마성이어서 추천은 해보지만 어디까지나 투자는 투자하는 사람의 책임임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 하지만 충분히 가능성은 있어보이는 투자라고 나름 자신할 수 있다. 카카오톡의 애니팡 성공은 바로 성공을 했을 때 주목을 했었어야 하나 그 찬스를 놓쳤다고 본다. 그래서 지금 카카오톡에서 성공을 달리고 있는 애니팡, 캔디팡 관련주 (위메이드, 조이맥스) 들은 이미 전고점을 돌파해 버렸다. 그래서 지금 막 나오려고 하고 있는 게임에 관련된 주를 추천한다.


추천주
스페셜포스의 카카오톡 버전인 스페셜포스Net의 기대감 (스페셜 포스는 이미 시장에서 검증된 게임)
드레곤 플라이




<드레곤 플라이 차트 from Naver>


Company@J (투자자금 부족으로 추천만 함)
현재가 20,250 이며, 20,000 붕괴 시 진입 추천 목표가 12 중순까지
이전 고점 25,000 돌파 목표 (약 25%)


Blog : companyjit.tistory.com

Twitter : @companyj1231

E-mail : companyj123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