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lobal Blogger@

잡톡 (Job Talk) APP 소개



잡톡 App 소개


오늘은 IT관련 글이 아닌 후배가 만든 App 하나 추천할까 합니다. 현재 저희 Company J 형제 카페인 렛유인(국내 최초 이공계 전문 취업 아카데미)에서 만든 App, 잡톡 (Jobtalk) 대해서 소개를 드릴까 합니다.

최근 취업 준비생 여러분들 정말 치열하게 준비하고 계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취업을 위해서 삼성, LG, SK, 현대차의 인적성 SSAT 모든 정보를 수집하는데 많은 시간을 보내시고 항시 여러 사이트를 들어가셔야 하는 것을 보고 마음이 아팠는데 여러분들의 수고를 덜어 들이기 위해서 잡톡이 만들어 졌습니다.



현재 취업 준비생 여러분들이 많이 들어가봐야 하는 사이트는 Spec up, 취업 뽀개기, 취업 대학교, 독취사 많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취업 정보를 하나 확인하려고 하면 모든 사이트에 로그인을 해서 삼성 이야기 방에 접속을 해야 합니다. 이제 잡톡에서 국내 굴지의 4 기업 삼성, LG, SK, 현기차 방을 만들어서 국내 최대 10여개 취업 사이트에 취업 관련 정보를 모아서 보여 드립니다.

 


따로 따로 전부 로그인 필요가 없습니다. 페이스북 아이디로 한번에 가입하시고 한번에 그리고 가장 빠르게 정보를 확인 하세요.

잡톡입니다.


잡톡 - JobTalk


여러분들의 수고를 덜어 들이기 위해서 'Job Talk' 나왔습니다.


* 이상 삼성, LG 대기업에 입사하기 위해서 여러 취업싸이트를 꼼곰히 뒤질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들의 수고를 덜어 들이기 위해서 'Job Talk' 나왔습니다.

   취준생 필수 'Job Talk'

 

  - 시간마다 Update 되는 Live 생생한 정보 모음

  - 삼성, LG, SK, 현대 취준생 이야기방이 한곳에 모였습니다.

  - 정보를 찾기 위해서 10 이상인 취업 싸이트를 매번 아이디와 비번을 넣고

     로그인 필요가 없습니다.

     잡톡이 현재 최고의 이슈가 되는 정보들을 생생히 전달해 드립니다.

  - 모든 취업생들이 모여서 소속에 상관없이 댓글로 이야기를 있는

  - 가장 빠른 취업 정보를 가장 빠르게 접속할 있는

  - 간편한 구성으로 정보의 Organizing 최대화하여 사용하기 가장 쉽게

     만들어 놓은

  - 한국 4 대기업 취업을 위한 최고의 정보 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