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lobal Blogger@

Optimus G의 Battery Test (부제: 옵티머스 G 베터리 테스트)





드디어 Optimus G Battery Test 공개 되었다. LG 부활을 이끌고 있는 Optimus G Battery 성능은 어떠한지 아래의 내용에 공개한다


특징: Qualcomm Monster Snapdragon S4 Pro 장착했다. 과연 Qualcomm Quad Core 어떠한 힘을 발휘 궁금하다. Optimus G 2100mAh Galaxy S3 HTC One-X 같은 용량을 지니고 있으며 이들보다 뛰어날지는 지켜 보도록 하자.



Talk Time LG 광고에서는 Talk Time 15시간으로 광고 했으나 실험에서는 오히려 30분이 나왔음. Galaxy S3보다는 50% 이상 좋은 Battery Life 나타내면서 이겼음.




Web Browsing 에서는 생각보다 강력하지는 않았음. 특히 Jelly Bean으로 Upgrade Galaxy S3 1시간 가량이 늘어나는 저력을 보여 줬으나, Optimus 거의 변화가 없었음. (참고로 Ice-Cream Sandwich Galaxy S3 비슷한 5시간 초반을 형성)



Video Playback 7시간 이상의 최상의 결과는 아니지만 평균적으로 아주 좋은 결과를 나타내었음. 예전의 Optimus 4X 3시간이 늘어난 결과.

 

평가: 드디어 LG 준비가 되는 하다. Web browsing 조심하면 하루 사용에는 Heavy User에게라도 문제가 없을 듯하다. 후의 LG 약진에 기대를 해본다.

 

Source: GSMarena Web Page


Blog : companyjit.tistory.com

Twitter : @companyj1231

E-mail : companyj123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