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lobal Blogger@

갤럭시 S4에 대한 루머 (부제: Galaxy S4의 예상 Spec)





삼성 갤럭시 S4에 대한 루머가 무성하다. 우선 4.99" 1080p Super AMOLED 스크린의 탑재 될 것이며, 이는 차기 삼성 AP인 Exynos 5450 chipset (quad-core cortex-A15 CPU) 와 함께 탑재 될 것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다. 카메라 또한 13MP 성능의 카메라가 장착 될 것으로 보인다. 


나름 현실성 있는 이야기인 이유는 삼성이 Galaxy Note 2를 출시 하기전에 13MP을 탑재 할 것이란 소문이 무성 했지만, 결국 발표 시기에는 소니가 LG Optimus G와의 계약으로 인해서 충분한 제고 확보를 하지 못하고 8MP 카메라를 탑재하게 된 것이다. 솔직히 말해서 3 series 연속 같은 화소의 카메라를 사용할 수 없다는 이유도 컸다라고 판단된다.


한 관계자에 말에 따르면 삼성은 4.99" 1080p Super AMOLED를 CES에서 내년 1월에 보여줄 예정이고 이미 제품화 했다고 한다. 이 소식은 다른 관계자로 부터도 double check한 내용이다. 하지만 detail한 내용은 아쉽게도 들을 수 없었다.


자 이제 우리는 CES를 기다릴 수 밖에 없다. 정말 1080p Super AMOLED Display가 세상에 나오게 될지는 말이다. 하지만 하나 장담 할 수 있는 것은 아마 Galaxy S4가 진짜로 나오는 Q2 이전에는 불가능 할 것이라는 것이다.



Source : Gsmarena

본 article은 gsmarena에 기사를 번역하여 여러분에게 전하게 된 글 입니다.


Blog : companyjit.tistory.com

Twitter : @companyj1231

E-mail : companyj1231@gmail.com